국내난민사역

프로스쿠네오 | Proskuneo
2018.7.22–28

Proskuneo2018_Banner.jpg
 
 

About Proskuneo

1. 아틀란타 클락스턴에 위치한 프로스쿠네오 아트스쿨은 6년째를 맞이 하고 있습니다. Clarkston International Bible Church 를 빌려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2. 이 Town은 1.5mile 반경 안에 60개 언어종족이 살고 있는 다 문화타운입니다. 2017년에만 200명이 넘는 학생들이 등록했습니다.

3. 대부분이 이민자이자 난민이며, 대략 30개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복음을 접하지 못해서 그들에게 예수님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장이 되고 있습니다.

4. 아트 클래스 (노래, 기타, 피아노, 바이올린, 춤, 미술 그리고 드럼, 베이스, 스포츠) 와 함께 성경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5. Proskuneo Mission은 기독교적 환경안에서 이들에게 좋은 아트 훈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을 것을 강요하기보다, 우리가 가진 믿음과 하나님의 말씀을 나눕니다.

What

Summer Camp를 통해 아틀란타 클락스턴 안에 있는 이민자 & 난민지역의 아이들 (주로 K-8th)에게 기초 음악, 미술, Craft를 가르치게 됩니다. 영어를 못하는 아이들이 많지만 “예수님을 섬기는 마음”과 “사랑의 마음”으로 동참할 것입니다.

Overview

• 8주 summer camp 중 한 주를 저희가 섬기게 됩니다.

• 음악, 미술, 크래프트와 더불어 하나님에게 대해서 나눕니다.

• 캠프 개요 일정 : 7월 22일 (주일) – 7월 28일 (토요일)

• 한주에 50-75 정도의 학생들이 등록합니다. (K-8th grade)

 

When

7월 22일 (주일)
3부 예배 파송식을 마치고 출발

7월 28일 (토요일)
현지에서 교회로 출발합니다.

 

참여인원

13명

 

신청

신청서를 작성하신뒤 헌금함에 넣어주세요

비용: 한명당 $150

 

기타문의

젊은부부 조영태 목사 / 원동철 간사


About Prokuneo

Prokuneo art school

Atlanta Clarkston (CNN coverage)

Atlanta Clarkston (CBS)

Why Proskuneo?

1. 주님의 지상명령입니다. 성령님이 너희에게 오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될 것이다. (사도행전 1:8)

2. 나그네된 자들을 돕는 것이 바로 나(예수님)에게 한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5:35-40)

3. 프로스쿠네오의 사역개발팀장인 “김재우 선교사님”은 참된교회가 2018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선교사님입니다. 사역지를 직접 돌아보며, 기도와 실질적인 도움으로 하나님나라를 세워가실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