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청원

 

Grace Chan(유선민씨)의 부당한 수감과 조속한 석방을 위한 탄원서에 서명을 부탁드립니다!

탄원인 Grace Chan(한글명 유선민)은 헌신적인 아내이자,엄마, 또한 여러분과 같이법과 질서를 지키고 따르는 평범한 시민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탄원인은 현재 정당한근거나 혐의 없이 억울한 누명을 쓰고 수감이 된 상황으로, 본인뿐 아니라 가족 전체가 지옥같은 고통가운데 있습니다.
검찰은 쌍둥이 아들 Elliot의 비극적인 죽음에 탄원인이 연루되었다는 부당한 혐의로 탄원인을 수감하였고, 말도 안되는 이유로 재판이 지속 지연이 되어 탄원인은 무혐의 상태로 구치소에서 1년 2개월 이상 구금이 되어있습니다. 아들 Elliot은 임신기간내내 복잡 다양한 의학적 문제로 고위험군이라 여러 태아 의학 전문의들도 산모의 안전을 위해 선택 유산을 여러번 권고하였습니다. 하지만 심장이 뛰고 생명을 품고 있던 탄원인은 생명의 끈을 놓을수 없었고 믿음과 희망을 가지고 아이를 낳기로 결정했습니다. Elliot은 출생후 심각한 비타민 D 결핍, 구루병, 혈전등으로 고통스러워 했고, 뇌출혈의 싸인과 태아 성장 제한(FGR)이라고도 하는 자궁내 성장 제한(IUGR)의 문제뿐아니라, 다발성 탈장으로 인해 수술또한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의료 전문의들을 통해 Elliot의료 파일들이 심도있게 조사되었고, Elliot의 사망 원인이 복잡한 의학적 질환으로 명확하게 제시되었습니다.
이런 상황 자체가 누구도 통제할수 없는 상황이고 엄마인 탄원인의 과실이나 악의적인 의도가 아님이 명백함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구금되어있습니다. 아이를 잃은 사실만으로도 뼈를 깍는 고통인데, 억울한 누명으로 구금되어 있는 상황이라 다른 자녀들및 배우자 또한 부모님들이 겪고 있는 고통은 다 말로 하기 어렵습니다.
엄마의 오랜 부재로 5살된 딸은 엄마를 매일 같이 기다리고, 쌍둥이 다른 아들은 생후 3개월 이후 엄마의 품에 안아보지 못한 상황으로 아이들은 겪고 있는 심각한 심리적인 고통은 설명조차 되지 않습니다. 미국 헌법 수정 제 6조에 의거 “피고인은 신속한 재판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재판이“부당하게 지연될수 없다”가 명시되어 있지만, 검사의 혐의로만 수감되어 재판이 1년 2개월이 이상 지연된 탄원인의 상황과 실질적인 증거 제시에도 지속 연기된 재판을 고려하여 탄원인에 대한 모든 혐의를 취하하고, 신속한 석방을 촉진하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요청합니다. 탄원인 가족의 고통을 넘어, 장기간 구금으로 인해 탄원인 개인의 권리와 자유가 묵살된 사건이기도 합니다.
제시한 증거가 철저히 검토되어 이 사건에 대한 공정한 재평가가 이루어져 탄원인의 결백이 증명될뿐 아니라 다시 가족의 품에, 엄마의 자리로, 또한 이전 사회 구성원의 자리로 돌아올 수 있기를 간절히 요청합니다. 탄원인 가족과 변호인은 결백을 증명할 추가 증거 및 증언, 전문가의 의견등을 언제든 기꺼이 제공할것입니다. 탄원인의 신속한 석방이 촉진될수 있도록 선처 바랍니다.

청원방법

1. 아래의 “서명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2. 화면 오른쪽의 정보(First name, Last name, Email)를 입력합니다.

3. 빨간색 Sign this petition을 클릭합니다.

4. 다음 페이지에서는 [도네이션 Chip]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Can you chip in $10 to get this petition on the agenda?”
이 부분은 해당 사이트에 청원이 더욱 원활하게 홍보될 수 있도록 하는 도네이션이고, 청원자에게 하는 도네이션이 아닙니다! (하지 않아도 됩니다.)

5. 그래서 두 번째, “No, I’ll share instead”를 클릭하시고, 다음 페이지에 “Copy link”를 눌러서 여러 사람에게 홍보를 해주시면 됩니다.

많은 이들이 사건을 알고, 청원을 해주실 수 있도록 많이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